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애견 상식 및 정보

애견잡지 WE - 6월호 같이보기

by PassionFollower 2016. 11. 30.

6월에 푸르미 울타리와 식수기를 구매할때 사은품으로 애견잡지 we가 들어있었어요.

 꽤 괜잖은 정보들도 있어서 스포가 될것같아 늦게나마  소개 해봅니다.



표지가 비글이네요.

녀석 잘생겨서 표지모델 할만하네요.

잡지에대한 설명이 있습니다.1년정기구독 이벤트도 있네요.

많은 페이지가 애견용품및 사료등 광고가 있고 

애견인 스타 인터뷰라던지



애견인의 에티켓 및 정보기사들이 있어요.

공공장소에서 목줄을 채우지 않았을 경우 3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있어요.

배설물을 치우지 않았을 경우 1회 적발시 5만원 2회 적발시 7만원 등등

비닐봉지 소지하지 않고 공공장소출입시 과태료 5만원이랍니다.


 


이달의 반려견으로 비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네요.

비글은 코카스패니얼,슈나우저와 함께 3대악마견이랍니다.

그러나 비글은 수렵견으로서 훌륭한 장점이 있다고 소개합니다.


기본적인 성격은 애교가 많고 온순한 편이고 환경에 대한 적응력이 뛰어나

고 낙천적이고 활발한 품성이 매력이라고 합니다.

식탐때문에 살찌기 쉽고 귀가 덮여있어 귓병을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우리가 아는 스누피의모델이 비글이랍니다.



반려견과 걷기좋은 길로 

-서울숲-북서울 꿈의 숲-올림픽공원-서서울 호수공원-용산가족공원

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외에도 햄스터나 토끼등 펫에 대한 정보



독특한 외모와 곱슬머리를 가진 반려묘 데본렉스 코니시렉스 등

고양이에 대한 정보도 많습니다.


별자리를 통한 고양이성격, 고양이 행동의 의미 기사도 있네요.

아쉽게도 강아지의 별자리별 성격은 없네요.

다음호에는 있을까요?


잡지내에 소개되었던 애견의 내용 중 그냥 버리기엔 아까운 정보

는 따로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잡지한권을 읽고나니 꽤 재밌는 시간이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