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5

미드-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5 8화 줄거리

by PassionFollower 2015. 2. 15.


 시즌5 8화 줄거리




제시를 연구도중 맥스필드 교수가 제시에게 물렸다.


제시는 캐롤라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방으로 와달라고 전화한후 제시의 방에 룸메이트 애런을 물었다.

때마침 캐롤라인이 와 죽이지 못하게 제지했고, 제시에게 뱀파이어가 된 경위와 웨스교수의 만행을 들었다.

제시에게 사람을 치유하는 법과 최면거는법을 가르치는 엘레나와 캐롤라인.

보니는 신나는 대학생활을 즐기고 있지만 닻으로서 고통은 참기힘들다.



맷은 캐서린에게 자신에게 일어난 일을 말하고 캐서린은 트래블러가 

네안에서 조정하고있고 나디아만이 해결할수있을거라 말한다.

스테판에게 캐서린은 나디아를 소개하고 나디아에게는 맷을 돌려놓기를 원한다.

트래블러의 목적은 사일러스를 죽이고 나디아를 통해 캐서린을 찾아 죽이는것이다라고

 말하고 캐서린이 트래블러의 칼로 그를 죽인다.

캐서린은 이칼은 기생하고 있는 영혼을 죽이는 칼이라 말하고 때문에

 맷은 문제없지만 그레거는 죽었다고 말한다.

그레거를 죽인 캐서린을 원망하는 나디아.

스테판은 여전히 금고에 갇혔던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두려움에 스스로를 제어하지 못한다.

캐서린이 그에게 뭐든 그 기억말고 다른것에 집중하면 잊을 수 있다고 말한다.

스테판은 캐서린이 나디아에게 남긴 유서를 발견하고 시계탑에서 뛰어내린 그녀를 구한다.

문제가 뭔지 묻는 스테판에게 캐서린은  자신은 죽어가고 있다고 말하자 그냥 받아들이라 말한다.


웨스를 묶고 제시에게  실험한 목적을 묻는 데이먼.

그는 뱀파이어가 인간에게 해가 되지 않는 방법을 연구중이고 그건 바로

 뱀파이어의 피를 먹게되는 것이라 말한다.

제시는 캐롤라인과 키스도중 흘린피를 맛보곤 자신이 흥분하는것에 놀라 자리를 뜬다.

제시가 데이먼과 웨스가 있는 실험실로 와 자신에게 무슨짓을 한거냐며 캐롤라인의 피를 마시고 싶다고 말한다.

순간 데이먼의 손목에 난 상처의 피를 본 제시는 데이먼에게 달려들었고

 변종뱀파이이어 제시는 나이가 훨씬 많은 데이먼을 능가하는 힘으로 그를 물었다.

엘레나가 와 제시의 심장을 나무막대기롤 찔렀고 순간 캐롤라인이 와 죽은 제시를 보며 

예전의 엘레나였다면 제시를 죽이지 않았으며

그녀가 변한건 데이먼때문임을 상기시키는 캐롤라인.

제레미는 보니의 닻의 역할이 초자연존재의 죽음으로 그녀를 통과할때마다 

죽음의 고통을 느끼는것을 알게된다.


웨스는 데이먼이 어거스틴뱀파이어였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그들중 살아있는 뱀파이어도 있음 알게된 데이먼.

웨스가 순간 도망치며 버튼을 누르자 마편초 가스가 발사되며 그것에 쓰러지고

지하감옥에 갇힌 데이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