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5

뱀파이어 다이어리 주요 캐릭터 소개

by PassionFollower 2015. 1. 21.







캐릭터 소개


여주인공 엘레나(니나도브레브)길버트-도플갱어


 

1년전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현재 이모와 남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

고등학생 엘레나에게 새로운 사랑 스테판이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남주인공1 스테판(폴 웨슬리)살바토레-뱀파이어/동생




예전에 사랑했던 뱀파이어 캐더린을 닮은 인간소녀를 발견하고 

그학교로 전학을 오면서 그녀를 사랑하게된 스테판.

그는 뱀파이어라는것을 숨기고 그의 자손의 집에서 그를 삼촌이라 숨기면서 거주하고 있다.






남주인공2 데이먼(이안 서머헐더)살바토레-뱀파이어/형




스테판과 오랜기간동안 떨어져 지내있었으며, 그에게는 사랑했던 여자 뱀파이어 캐더린을 

찾는것이 숙명이다.

무슨이유인지 모르지만 형제사이는 앙숙과 같다.

캐더린과 닮은 엘레나를 발견하고 그녀의 곁을 맴도는 데이먼 





캐롤라인(캔디스 아콜라)포브스-엘레나의 절친



엘레나의 절친이며 금발머리에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어쩐지 본인이 좋아하는 

남자들에게는 인기가 없다.

새로 전학온 스테판에게 추파를 던지지만 그는 눈길도 주지않고

 매력적인 데이먼을 만나게된 캐롤라인은 그에게 점점 빠져든다.






보니(캐터리나 그레이엄)버넷-엘레나의 절친/마녀



엘레나의 절친중 한명 자신의 할머니가 마녀였으며 자신에게도 뭔가를 느껴는 힘이

있다는걸 인지하게되고 스테판의 정체를 의심하는 인물





제레미(스티븐 R. 맥퀸)길버트-엘레나의 남동생





엘레나의 하나밖에 없는 남동생으로 누나 엘레나의 옛남친의 여동생 비키와

몰래 사랑했던 사이.

비키는 제레미에겐 연상이며 엘레나의 동급생인 타일러와 현재 연인이다.





매트(잭 로리그)도노반-엘레나의 첫남친





어릴때부터 소꼽친구로자라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되었지만

우정을 사랑이라 착각한거라 생각한 엘레나는 매트와 이별을 하게된다.

그와 반해 매트는 엘레나에 대한 감정을 이어가려 노력한다.

매트의 여동생이 제레미의 첫사랑 비키이다.





타일러(마이클 트레비노)록우드-늑대인간




미스틱폴스의 시장의 아들이며 운동을 좋아하는 거친남자

비키와 연인이지만 바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비키를 부모님께 소개시켜주지는 못하고

비밀리에 만나고 싶어한다.

폭력적인 성향의 아버지와 명예만 중요시하는 집안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타일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