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5

미드-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1 / trailer/줄거리

by PassionFollower 2015. 1. 19.






시즌1 promo photo


왼쪽에서 부터 엘레나,스테판,보니,제레미,데이먼,캐롤라인 순입니다.


아래내용은 스포가 될수 있습니다.


-시즌1 간략줄거리-


미스틱폴즈는 많은 역사를 가진 마을로 설립자들의 후손이 계속 내려오면서 마을을 지켜오고 있다. 

오래된 역사를 간직한만큼 뱀파이어,늑대인간,마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마을이다. 

엘레나는 평범한 소녀로서 1년 전 부모님을 동시에 잃었다. 

그녀에겐 유일한 가족 남동생  제레미가 있으며 이모와 함께 살고있다.


스테판이라는 남학생이 전학오면서 엘레나는 스테판에게 호감을 느끼고 서로 사랑하게 된다. 

스테판은 뱀파이어임을 숨긴채 살고있다.


어느날 옛사랑 캐서린을 찾는 것이 숙명인 스테판의 형 데이먼이 미스틱폴스에 나타나고 캐더린을 닮은 엘레나를 보고는 그녀 곁을 맴돌고 있다.

그 때부터 초자연적인 뱀파이어, 마녀, 자연의 순리를 지키기 위한 마녀들이 각성하게 된다. 


미스틱 폴즈는 150여년 전 뱀파이어들을 교회에 모아서 모두 불태으려 했다. 

하지만 마녀 에밀리 베넷이 캐서린을 지키기 위해 뱀파이어 모두를 무덤에 봉인하였다.

 데이먼은 이렇게 봉인된 캐서린을 찾기위해 무덤의 봉인을 풀으려 한다. 


그 과정에서 엄마를 찾으려는 애나가 나타나고, 데이먼에게 아내의 복수를 하기 위해 알라릭 살츠만이 나타난다. 

봉인을 풀었을 때는 캐서린은 무덤에 갇혔던것이 아니었고 데이먼은 캐서린이 자신을 찾지않았다는것을  알게되고 배신감을 느낀다. 


엘레나는 자신이 입양되었던 사실을 알게되고,  친모를 찾으려 하고 자신의 친부가 삼촌 존 길버트인 것을 알게 된다. 

존 길버트와 의회는 살바토어 형제를 제외한 뱀파이어들을 몰살시킨다. 

이 때 엘레나로 변장한 캐서린이 엘레나의 집에 나타난다.






뱀파이어 다이어리 (The Vampire Diaries) 시즌1 자막.zip


파일출처-http://enjoyenglish.co.kr/53713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