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강아지용품

[간식]닥터뉴토 듀얼샌드(Dr.nuto 듀얼샌드)

by PassionFollower 2023. 12. 10.

[간식] 닥터뉴토 눈물케어 듀얼샌드(Dr.nuto 듀얼샌드)

펫박람회에서 닥터누토 간식을 알게 되었다

 

닥터뉴토눈물케어듀얼샌드

 

 수의영양학 기반 영양설계 레시피로 영양제를 간식형태로 만들었다고 생각된다

눈물케어는 식이알러지에 도움을 주는 가수분해 오리/ 눈에 좋은 빌베리,마리골드/면역력에 좋은 레드비트/항산화 항염증에 좋은 강황이 함유되었다고 한다

닥터뉴토듀얼샌드 주요원료 및 급여가이드

 

급여가이드는 KG당 1개정도로 K는 하루에 8개까지 가능하다

훈련용으로 먹일 간식으로 가능할 것 같았다

 

닥터뉴토 눈물케어 듀얼샌드 사용원료 및 성분량

 

 

개봉해보니 크기가 꽤 커서 성인손가락 반마디정도 된다

손으로 잘라보니 반이 잘리는데 오렌지부분은 꽤 딱딱하여 손으로 자르기엔 힘이 들고

밤색부분은 부드럽게 손가락을 누르면 누르는대로 으스러지고 뭉쳐지기도 한다

닥터뉴토 눈물케어듀얼샌드

 

냄새를 맡아보니 밤색부분에서 고구마향이 난다

고구마를 좋아하는 K에게는 기호성이 당연히 좋겠다 

한번 먹여보니 또 달라고 눈빛이 살아난다

손으로 잘라 한알에 4번정도 가능하다

닥터뉴토눈물케어듀얼샌드

 

처음에 훈련한다고 두배(16개)를 먹였다가 3일동안 탈이 나서 설사했었다

급여가이드에 맞게 먹여야 한다

K는 그 뒤로 하루에 최대 4개 이상 먹이지 않는다 

췌장이 좋지못한 K는 뭐든지 과하면 탈이난다

현재 2달정도 급여중이다 

기호성이 좋고 보호자로서 영양학적으로도 좋겠거니(바램으로..) 먹이고 있다

간식달라는 간절한 눈빛K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