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

[직구] 페이코 QR코드로 결제하기 -아이허브

by PassionFollower 2019. 9. 7.
 
 
아이허브에서 추석세일이나 나중에 큰세일을 하면
모바일앱에서 주문후 결제를 할때 종종 모바일앱이 강제 종료되거나
 주문결제로 연결이 무한으로 돌거나
로그인이 풀려버리는등 짜증나는 일이 생길때
정말 난감합니다.
그럴때도 일반카드를 저장하는것 보다는 페이코결제를 하게되는데요.
 
1아이허브 결제가능한 수단
 
저는 PC를 켜서  페이코 QR코드로 결제하니까 바로 되더라구요.
그래서 QR코드로 결제하는 순서(?)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PC로 로그인후 내계정에 주문으로 들어가면  결제순서에서 팅기거나

완료하지 못한 주문이 있을거예요.

그 주문을 클릭후 페이코결제로 들어갑니다.

 

 

2결제방벙

 

위의 페이코로 클릭후 계속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뜹니다.

 

 

3페이코 QR코드 인증창

 
그럼 페이코 앱을 켜면 아래와 첫화면에
아래 두번째 줄에서 QR코드를 찾아서 클릭합니다.
저도 처음에 한참 찾았어요.
 

4페이코앱화면

 
QR코드를 클릭하면 카메라가 켜집니다.
카메라에 위의 3페이코 QR코드 인증창의 QR코드마크를 인식시키세요.
그럼 할인쿠폰이 있다면 자동인식되어 결제가 됩니다.
제 경우는 승인받아 결제완료하는데 1~3분정도 시간이 걸렸습니다.
조금후에 결제완료문자와 아이허브결제완료메세지까지 
옵니다.
 
 
 
아이허브 추천코드가 필요하신분들은

** 아이허브 첫구매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시 추천 코드 혹은 추천 링크를 사용하면 신규 회원은 10% 첫구매의 할인 추후에도 5%할인이 적용됩니다.

 

  추천코드는  RMC053  ☜클릭시 아이허브로 이동합니다.   

-영문RMC숫자0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