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강아지용품

[개껌]윔지스개껌으로 치석관리하기

by PassionFollower 2024. 1. 17.

[개껌]윔지스개껌  치석관리로 추천해요

웰니스사료를 사면서 윔지스 개껌도 같이 구매해봤다

미리 결론부터 말하자면, 윔지스개껌은 만족스럽다

노견이 되면서 치석제거에도 특히 관심이 많아졌는데 왠만하면 치석제거는 안하고 싶기도 하다

심하지 않다면 전신마취까지 해야하는데 부담도 되고 무섭기도 하다

 

그래서 지금 심하지 않은 상태에서 잇몸질환이나 치과치료가 필요하지 않을만큼 관리해보고 싶다

버박치약과 칫솔을 시작으로 개껌도 좋은걸로 바꿔보자 했다

벌집개껌은 기호성도 좋고 괜잖았았다 어쩌면 지금의 느리게 진행되는 치아상태도 효과가 있었는지도 모르겠다

어떤 개껌이던지 치석관리에 효과적이라고 했으나 희망일뿐 그리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윔지스 칫솔과 브러쉬즈는 플라그와 치석감소 실제효과를 

미국수의구강협회(VOHC)로 부터 인정받았는다"는 문구가 인상적이었다

미국것인줄 알았는데 BRC(안전한식품생산을 위한 기술적표준을 개발하는 영국 식품산업전문가 소매협회 )인증받은 네덜란드 자체공장에서 생산되었다고한다

이미지출처-윔지스

 

여러가지모양이 있는 버라이어티팩 S사이즈 구매했다 xs운 너무 작은것 같았다

도착!

생각보다 S는 너무 큰 것 같았다

칼로 어렵게 반으로 잘랐다

칫솔질후 반개를 버박치약을 묻혀 주었다

 

강아지들은 개껌을 왜 이렇게 좋아하는걸까 ?정말 개껌이란 말에는 눈동자가 빛난다

반개씩주었는데 다음날 변에 아주 밝은 변이 조금 섞여 나왔다 그부분만 약간 질게 나왔다

하루는 반개를 두번 한개를 주었는데 변이 너무 질게 나왔다 

매일 반개만 급여하기로 했다

이미지출처-유한양행 윔지스

윔지스개껌성분이다 식물성성분으로 글루텐프리이다

 

한달동안 버박치약과 개껌을 매일 급여했다

치석의 두께가 얇아지고 색도 많이 연해졌다

입냄새 또한 덜 났다

치약때문인지 개껌때문인지 아니면 둘이 좋은 시너지효과를 내고 있는지 어쨌든 만족스러웠다

버라이어티팩(악어,스틱,칫솔)에는 실제로 효과가 입증된 윔지스 칫솔이 들어있다

다음에 구매할때는 브러쉬즈를 구매해볼생각이다

 

버박c.e.t효소치약 후기

https://pfjoan.tistory.com/174

 

버박칫솔 후기

https://pfjoan.tistory.com/1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