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리뷰/강아지용품

[간식]강아지 유우 닥터누토 펫밀크

by PassionFollower 2024. 3. 25.

[간식]강아지 유우 닥터누토 펫밀크

 

작년(2023년) 여름 펫박람회에서 시음 해보았다

냄새도 고소하니 다음날 변상태도 좋았기에

보듬숍에서 강형욱훈련사가 모델하면서  기획세트 한박스를 구매 했다

 

펫밀크를 사료만으로 영양보충이 필요할때 공복토사료토를 한다면 관절이 걱정될때 먹이라고 가이드하고 있다

오래 기다리다 잊어버릴때 쯤 도착 한 택배

색은 우유를 많이 탄 코코아색

향은 고소한 향으로 나도 먹고 싶다 ㅎㅎ

첫날 혹시 몰라1/3정도 먹이고 다음날 상태를 보았다

변도 정상 K도 여전히 보기만 하면 꼬리를 살랑살랑 언능 달라고 보챈다

다음날 나머지를 다 주었다

그 다음날 약간 변상태가 안좋았다 

읽어보니 찬상태로 먹이면 설사할 수 있다고 되어있었다

 

다음날 살짝 데워서 먹여보았다 이번엔 반을 주었다

변상태도 굿

매일 먹이지는 않고 격일에 한번 1/2팩을 점심에 주고 있다

엄청 맛있는지 팩만 꺼내도 꼬리를 흔들고 기지개를 켜고 따라다닌다

귀여운 녀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