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것들/이벤트 및 생활정보

[공동구매]강아지 개따뜨텍 발열패딩

by PassionFollower 2023. 11. 14.

[공동구매]강아지 개따뜨텍 발열패딩

닥스훈트가 모델이어서 더 눈길이 가네여

허리긴 닥스훈트를 입혀놓은 제품은 기본적으로 믿음이 생겼어요

겨울패딩을 작년보다 2만원 저렴하게 공동구매한답니다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 들어갔는데요

이미지출처:엔젤도그 공동구매페이지/클릭시이동합니다

K는 레인코트를 이 회사제품을 구매했는데 닥스훈트엉덩이까지 덮여서 좋았어요

후기도 곧 올릴예정입니다

https://pfjoan.tistory.com/151

 

번외로,  K는 아기때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구스패딩조끼를 입고있는데 가볍고 따뜻하고 좋아요

계속 구매할 수 있을줄 알고 조금 큰것을 샀는데 점점 허리가 길어지더니  엉덩이가

안가려져 쏘~ 옥 나오거든요

그런데 그뒤로 그 제품은 어디에서도 구할수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엉덩이만 나온채 겨울에는 그러고 다닌답니다 ㅎㅎ

 

강아지 겨울패딩 개따뜨텍이 39,900원이면 가성비 좋은것 같아서  자꾸 구미가 당기는 중입니다

공동구매예약구매자가 1000장이 되면 저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 예약구매로 사이트에서 보면 10월31일까지 한다고 하는데 아직 저는 고민중이예요

관심있으신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혹시나 구매하게되면 이것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저는 엔젤도그와는 아무관계 없음을 밝힙니다

단지 이런 정보가 있다는 이벤트 포스팅이예요

-2023/10/24 글씀-

!!!!!!!!!!!!!!!!!!!!!!!!!!!!!!!!!!!!!!!!!!!!!!!!!!!!!!!!!!!!!!!!!!!!!!!!!!!!!!!

추가!!! 2차 공구가 열렸어요 11월24일까지 예약주문 받는답니다

현재 카키컬러는 큰사이즈 품절이네요

 

저는 1차공구때 구매했어요 구매후기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 클릭시 이동합니다

https://pfjoan.tistory.com/153

반응형

댓글